안녕하세요. 전 아나운서이자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의 아내인 김민지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요즘 유튜브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 함께 전 아나운서 김민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의 출생일은 1985년 8월 14일 (34세), 출생지는 서울특별시입니다. 김민지의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과, 방송영상과를 나왔습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는 2014년 여름에 박지성이 시즌을 마치는대로 결혼을 한다고 말 했으며, 본인은 3월 중으로 SBS를 퇴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박지성이 2013-2014 시즌을 끝으로 은퇴를 하는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세간에 돌기도 했습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는 2013년 6월에 박지성과 열애 중인 사실이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3 SBS 연예대상에서 수상 당시 축하하러 단상에 같이 올라온 동료들이 박지성 판넬을 들고 올라오기도 했으며, 이때 수상 소감에서 박지성을 캡틴이라 불렀으며 박지성에게 프로포즈를 받은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는 신(新) 안동 김씨입니다. 27세 '한(漢)'자 항렬로 나이대에 비해 항렬이 꽤 높은 편입니다. 前 국회의원 김두한의 동생 뻘이자 김을동과 김구라의 고모 뻘 되며 '밀정'에서 공유가 맡은 김우진의 실제 인물 김시현과 MC그리의 고모할머니 뻘이 됩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가 초창기에 맡은 풋매골은 아는 사람만 찾아보는 매니악한 프로그램에 가까웠고 프로그램을 띄우기 위해 온갖 소재를 많이 소화했습니다. 김민지는 배성재 아나운서의 중매로 박지성과 연이 맺어졌습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는 동명이인인 전주MBC 출신 금융감독원 홍보역인 김민지 아나운서 역시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입니다. 김민지는 '풋볼매거진 골!'에서 배성재 아나운서와 같이 방송을 했었던 것이 연이 되었고, 후에 박지성에게 김민지를 소개해 준 사람이 배성재 아나운서이기 때문에 배 아나운서와는 친분이 꽤 깊은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는 1985년 8월 14일 출생으로 前 SBS의 아나운서입니다. 선화예술고등학교를 거쳐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서양화와 방송영상학을 전공했습니다. 김민지의 아버지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출신의 법조인입니다. 김민지는 SBS '풋볼매거진 골!'에서 배성재 아나운서와 같이 방송했었습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는 거쳐간 프로그램의 경력만 봐도 능력을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가장 두드러졌던 것은 재치와 순발력인데, 사전 녹화 형식인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외하면 아나운서들이 가장 힘들어한다는 아침 생방송을 TV와 라디오에 걸쳐 두 개를 소화했고, 같이 일하는 동료들에겐 순발력이 좋은 아나운서라는 호평을 들으며 일했습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는 사실 정말 좋은 아나운서 인재였는데, 같이 일하는 선배 중에 너무 뛰어난 캐릭터가 있어서 조금은 부각이 덜 된 것이 본인 커리어의 유일한 아쉬움일 것 같습니다. 사실 SBS의 대표적인 스타 아나운서인 박선영과 장예원의 사이 기수였던 김민지 아나운서가 좀 더 오래 활동했으면 어땠을까하며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민지. 앞으로도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